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2의 도지코인을 찾는 사람들 (시바이누, 일론, 도지코인)

도지코인이 올 한해 크게 상승한 이후로, 제 2의 도지코인을 찾는 열풍이 미국 커뮤니티 레딧에서 시작해 한국에까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도지코인이 일론머스크 SNL 방송 이후 크게 하락한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강아지를 밈(MEME)으로 하는 코인을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여러개의 강아지 밈 코인 중 시바이누가 최근 바이낸스에 상장되면서 가격이 크게 올랐습니다.

 

 

신생코인임에도 불구하고 바이낸스에 상장된 이래로 무려 코인마켓캡에서 시총 20위를 등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7일 기준 1550% 상승하는 기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바이누의 큰 상승을 보고 놀라는 가운데, 시바이누 다음으로 크게 상승할 여력이 남은

 

강아지 밈 코인들도 가격이 크게 오르고 있는데요.

 

시바이누의 상장을 보고 여러 투자자들이 아직 대형거래소에 상장하지 않은 강아지 밈 (MEME) 코인을 대거 사들이는 모습입니다.

 

도그엘런 마스, 즉 일론머스크의 강아지라는 뜻을 가진 신생 코인도 시총 120위 내에 자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ELON 코인은 빠른 시간에 중소형 거래소에 상장하는 등, 거래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현재 미국 커뮤니티 레딧에서는 아직 빛을 보지 못한 많은 동물 관련 밈 코인을 대거 투자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시바이누 코인을 올해 초에 삿던 투자자들은 크게 차익을 남길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제 2의 도지, 제 3의 시바이누 코인을 찾아나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코인들은 일반적인 대형 거래소에서 쉽게 구매할 수가 없기 때문에 접근성이 낮아 희소성이 큰데요.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조금은 어려울 수 있는 스왑사이트인 팬케이크스왑, 유니스왑 등에서 교환(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내 투자자 대부분이 업비트, 코인원, 코빗 등 대형 거래소에서만 거래를 하기 때문에

 

그만큼 희소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국내 투자자들이 커뮤니티에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30일 기준 무려 27,800% 이상 상승한 시바이누 코인.

 

과연 다음 시바이누 뒤를 이을 동물 밈 코인은 어떤 것이 될지, 이러한 동물 코인 열풍이 금방 사그러질지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사람들이 이목을 집중하고 있습니다.